UNDERCOVER/타카하시 준(高橋盾) 씨가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 "UG"
글로벌하게 활동하는 디자이너 타카하시 준 씨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제작을 발전시켜 모든 사람에게 패션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일상에 기분 좋은 위화감=노이즈를 가져다준다는 의미의 키워드 "SILENT/NOISE"를 콘셉트로, UNDERCOVER다운 디자인 기믹을 도입한 아이템을 풍부하게 라인업 했습니다. 성별이나 세대를 불문하고 자유롭고 경계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정규 라인이 아닌, 완전한 콜라보!
트렌드 믹스 캐주얼 브랜드 "GU(지유)"와 일본이 자랑하는 카리스마 브랜드 "UNDERCOVER(언더커버)"의 디자이너를 맡고 있는 타카하시 준이 손을 잡은 "GU×UNDERCOVER(지유 ×언더커버)"의 탄생은 2021년 4월입니다.
같은 해 10월에 콜라보 제2탄이 발매되었지만, 2022년과 2023년은 휴면 상태였습니다. 2년 5개월 만인 2024년 3월에 발매된 세 번째 콜라보로 인기가 재점화되었고, 작년 9월에 네 번째 콜라보가 발매되었습니다. "오즈의 마법사" 프린트 등 아직 기억이 생생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봄여름과 가을겨울 두 시즌을 두 번에 걸쳐 경험한 "언더커버"이지만, 2023년부터 "GU(지유)"가 제창하고 있는 "GO GLOBAL"의 브랜드 방침 아래, 더욱 긴밀한 협력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마침내 영구적인 협업 체제를 구축하는 새로운 라인 "UG(유지)"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양 브랜드가 쌓아온 경험치를 반영한 1st 컬렉션이 3월 14일(금)에 발매됩니다.
UG 1st COLLECTION 온라인스토어 링크
https://www.gu-global.com/jp/ja/special-feature/contents/collaboration/ug/25ss
GU公式 | UG 2025年 春夏コレクション
UNDERCOVER/高橋盾氏が手がけるジーユーの新ライン「UG」 日常に心地よい違和感=ノイズをもたらすという意味のキーワード“SILENT/NOISE”をコンセプトに、普遍的なデザインにツイストを加え
www.gu-global.com
참고로, 캡에 새겨진 "노이즈 버거샵"은 가상의 햄버거 가게입니다. 그래픽은 타카하시 준의 직접 그린 것입니다.
공개된 "UG" 2025년 봄여름 컬렉션 아이템 이미지는 재킷, 블루종, 바지, 셔츠, 컷 앤 소우 외에도 신발, 캡, 가방, 양말, 드로어즈까지 폭넓습니다. "UG" 론칭에 관한 타카하시 준의 공식 코멘트와 함께 가장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전체 컬렉션을 관통하는 이번 봄여름의 콘셉트는 과거 콜라보와도 연결되는 "SILENT/NOISE"이다. 그중에서도 "GU(지유)"와 협업 개발한 신소재를 채용한 별도 판매 셋업 슈트는 타카하시 준의 마음에 든다.
GU: 새로운 라인 "UG"로 론칭하는 데 있어, 타카하시 씨에게 새로운 도전은 무엇인가요?
타카하시 준: 네이밍은 바뀌었지만 "일상 속의 기분 좋은 노이즈"라는 지속적인 콘셉트 속에서 새로운 디자인과 업데이트를 시도했습니다.
GU: 고객들에게 이번 컬렉션 아이템을 어떻게 입어주길 바라시나요?
타카하시 준: 특히 재킷과 슬랙스 셋업은 캐주얼한 캡을 매치하여 드레스 다운하는 스타일링을 추천하며, 세대를 불문하고 일상복으로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남성 중심의 상품 구성이지만, 거의 모든 상품을 유니섹스로 입을 수 있도록 의식하여 만들었습니다.
UG UNDERCOVER 온라인스토어 링크
https://www.gu-global.com/jp/ja/special-feature/contents/collaboration/ug/25ss
GU公式 | UG 2025年 春夏コレクション
UNDERCOVER/高橋盾氏が手がけるジーユーの新ライン「UG」 日常に心地よい違和感=ノイズをもたらすという意味のキーワード“SILENT/NOISE”をコンセプトに、普遍的なデザインにツイストを加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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